"입덕 유발"..'동한TV' 김동한, 데뷔 활동 비하인드 大방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입덕 유발"..'동한TV' 김동한, 데뷔 활동 비하인드 大방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엔터테인먼트 작성일18-07-27 11:36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OSEN=이소담 기자] 솔로 뮤지션 김동한의 매력의 끝은 어디?

김동한은 자신의 네이버 V앱을 통해 지난 12일 ‘동한 TV’ EPISODE #1을 시작으로 갖가지 데뷔 활동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영상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한이 마치 바로 옆에 있는 듯 팬들에게 친근하게 자신의 데뷔 후 일상의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연신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먼저 '동한 TV' 첫 회에서는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첫 주 간의 기록을 담았다. 첫 음악방송 리허설을 마친 김동한은 "이 세상에 계신 솔로 가수분들 굉장히 존경한다"며 그룹 JBJ로 활동하다 홀로서기에 나선 떨리는 심경을 에둘러 전했다.

하지만 언제 긴장했냐는 듯 독보적인 비주얼에 화려한 춤 실력과 카리스마로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쳐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19일 방송된 EPISODE #2에서는 SBS MTV '더쇼'에서 첫 1위를 차지했던 당시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김동한은 "만약 1위를 하면 타이틀곡 '선셋(SUNSET)' 2배속 안무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또, 같이 후보에 오른 JBJ 출신 용국을 만나 솔로 활동에서 보였던 무게감은 잠시 내려놓고 서로 파이팅을 다지는 크로스에 장난스런 뽀뽀 공격, 잔망스런 막내미까지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위 후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축하 케이크로 자축하는 모습에는 행복감이 묻어났다. 

그리고 방송 말미 1위 공약으로 예고했던 2배속 댄스를 실행하기 직전 화면이 멈추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음이 더욱 기대되는 김동한의 ‘동한 TV’는 오는 26일 오후 6시 EPISODE #3가 공개된다. 

한편, 국내에서 활발히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동한은 오는 28일 데뷔 첫 태국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태국 이후에는 일본 도쿄, 나고야,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아시아 프린스로 도약할 김동한의 글로벌한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 besodam@osen.co.kr

COMPANY : OUI entertainment / ADRESS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11 B1 / TEL : 02.3144.7245 / FAX : 02.3144.7246


COPYRIGHT © 2014~2016 OUIEN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