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돌스’ 김동한, 예능까지 접수…'허당미+비글미' 프로먹방러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식돌스’ 김동한, 예능까지 접수…'허당미+비글미' 프로먹방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엔터테인먼트 작성일18-07-27 11:33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솔로 뮤지션 김동한이 예능 접수에 나섰다.

김동한은 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미식돌스' 첫 회부터 아이돌 먹방계에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며 맹활약했다.

이날 김동한은 EXID 혜린, 타가다 켄타, 김소희와의 '미식돌스' 포스터 촬영부터 분위기 메이커로 상큼한 기운을 전파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OT특집'으로 진행된 첫 방송에서 김동한은 EXID 혜린과 만나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남매 케미로 숨은 맛집들을 찾아다녔다.

무한리필 한우모듬을 시작으로 화덕족발&보쌈, 중국 운남식 쌀국수까지 다양한 맛집을 찾아다니며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먹방'을 선보였고 일요일 낮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오로지 고기 위주로 먹는다는 김동한은 한 입을 먹더라도 3점씩 크게 집어 제대로 된 '한입만'의 정석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남다른 대식가의 기운으로 음식 찬양과 물개박수, 오감을 자극하는 리얼 리액션까지 아이돌계 새로운 먹방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첫 방부터 무서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예능에서 자신만의 색깔과 반전 매력을 보이며 맹활약한 김동한은 최근 자신의 첫 솔로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하고 솔로 뮤지션으로서도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식 솔로 데뷔 일주일 만엔 음악방송 1위 타이틀을 거머쥔 데 이어 지난 6일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했으며, 오는 28일에는 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 포문도 열 예정이다.

[사진 = MBC 에브리원 '미식돌스' 방송화면 캡처]

lyn@sportschosun.com

COMPANY : OUI entertainment / ADRESS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11 B1 / TEL : 02.3144.7245 / FAX : 02.3144.7246


COPYRIGHT © 2014~2016 OUIEN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