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효과"…'런닝맨', 시청률 10%까지 터졌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설인아 효과"…'런닝맨', 시청률 10%까지 터졌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엔터테인먼트 작성일18-02-06 10:11 조회130회 댓글0건

본문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설인아가 4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해 남다른 매력과 끼를 선보이며 특출난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된 '런닝맨'은 9,9%(닐슨코리아, 전국기준)까지 시청률이 치솟으며 설인아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설인아는 짝꿍 선정에서부터 활약했다. 짝꿍을 원하는 상대에게 다가가는 방식의 코너에서 설인아는 하하가 다른 출연자에게 가려하자 호신술을 시전하며 인터셉트를 시도했다. 오리걸음으로 걸어가던 하하는 결국 넘어졌고 설인아와 짝꿍을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재능 대결’ 미션에서는 추억의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이에 설인아는 빅뱅의 ‘뱅뱅뱅’ 노래에 맞춰 모두를 압도시키는 화려한 댄스는 물론, 브레이크 댄스의 고난도 동작인 프리즈까지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태권도 공인 3단에 현재 주짓수도 배우고 있는 설인아는 발차기로 멋지게 송판을 격파 하는 등 뛰어난 운동 감각을 자랑했다.

설인아는 통아저씨에 칼을 꽂는 ‘통통한 퀴즈’ 미션에서도 칼을 꽂을 때마다 걸려 퀴즈의 정답을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설인아는 짝꿍인 하하에게 “포기해요”라고 말하며 쿨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면 단번에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설인아는 SBS ‘런닝맨’ 출연을 통해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반전 매력과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설인아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메인MC로서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COMPANY : OUI entertainment / ADRESS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11 B1 / TEL : 02.3144.7245 / FAX : 02.3144.7246


COPYRIGHT © 2014~2016 OUIEN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