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관련된 이슈 사항들에 대한 공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회사와 관련된 이슈 사항들에 대한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엔터테인먼트 작성일17-07-05 18:16 조회25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회사에 관련된 이슈 사항들로 팬분들께서 궁금해하시고 염려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아래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팬미팅 양도표를 구하던 일부 팬들이 팬미팅 당일 모두 참석해있었다. 이러한 정황으로 보아 팬들이 표를 양도했거나 관계자를 통해 입장했을 가능성이 의심된다.

저희는 팬미팅 전 공지해드렸던 바와 같이 표를 양도하는 행위를 금지했습니다. 때문에 팬미팅 당일에도 공연장 입구에서 두 명의 직원이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진행하였으나 미처 완벽을 기하지 못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그렇기에 팬미팅에 어렵게 당첨되셨거나, 그러지 못해 현장에 참여를 하시지 못한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 팬미팅 당시 대표와 일부 팬들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목격했다.

팬미팅 현장에서 대표님은 1층에 계시지 않았고, 다른 직원분과 혼동을 하신 듯합니다. 저희는, 소속 연습생들이 오랜 시간 밤을 새워가며 열심히 준비한 팬미팅에 찾아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때문에, 직원들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요청 사항을 말씀해주시는 분들께 친절히 답변을 드리는 과정에서 생긴 오해였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팬분들께서 충분히 오해를 하실 수 있는 상황이었음을 인지하였고, 이후 비슷한 일로 인해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3. 회사를 방문한 팬들을 사무실 안으로 들여보내주었고, 특정 팬들에게 케이크를 나눠주었다.

저희는 회사로 팬레터와 선물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때문에 무더운 날 멀리서 직접 찾아와주신 분들께 사무실 한편에서 잠시 쉬었다 가시라고 말씀드렸고, 그날 사무실에 있었던 케이크를 나눠드렸습니다. 이러한 상황 역시 다른 팬분들께 심리적인 박탈감과 소외감을 줄 수 있음을 인지하였고, 회사를 방문한 분들과 소속 연습생이 마주칠 수 있었던 상황임을 인정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회사를 직접 찾아와주시는 분들의 자제를 부탁드리며 연습생들에게도 그에 따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동안 사생으로 짐작할 수 있는 분들에 대한 회사 측의 대처가 미흡했음을 확인하였고, 소속 연습생들과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렸기에 죄송한 마음과 함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저희 위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의 관심과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를 철저히 보호하고, 팬분들께서 걱정하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PANY : OUI entertainment / ADRESS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11 B1 / TEL : 02.3144.7245 / FAX : 02.3144.7246


COPYRIGHT © 2014~2016 OUIEN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