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18주년 새단장, 새MC 이상민X이재은X설인아 확정 [공식]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섹션’18주년 새단장, 새MC 이상민X이재은X설인아 확정 [공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엔터테인먼트 작성일17-05-16 14:31 조회311회 댓글0건

본문

‘섹션’18주년 새단장, 새MC 이상민X이재은X설인아 확정 [공식]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이 18주년을 맞아 ‘色다른 연예 뉴스’를 표방하며 대대적인 변신을 시도해 새로운 연예 정보 쇼로 거듭난다.

우선 기존의 스튜디오 진행 방식을 탈피하고 시청자, 네티즌들의 관심도를 적극 반영하는 편집회의 방식을 도입해 MC 시스템이 아닌 에디터(편집자)체제로 탈바꿈한다.

편집장이자 수석 에디터로는 현재 연예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예능 대세 이상민이 발탁됐다. 그는 최근 출연중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유재석을 제치고 지난달 예능인 브랜드 평판 지수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섹션TV 연예통신’ 제작진은 “연예계 데뷔 25년을 맞는 원조 아이돌이자 성공과 뒤안길을 다 겪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이상민의 식견과 안목을 기대한다.”며 그의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황수정, 한고은, 김현주, 성유리, 소유진, 정려원 등 톱 여배우들이 거쳐 간 여성 진행자의 자리는 이재은 MBC 아나운서와 올해 21세의 신인 배우 설인아가 이어받아 ‘섹션TV 연예통신’의 공동 에디터를 맡는다.

‘취재 에디터’로 등장할 이재은 아나운서는 MLB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 중계와 뉴스를 통해 활약 중이며,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설인아는 청춘 에디터로서 프로그램에 젊고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민 편집장을 가운데 두고 ‘섹션TV 연예통신’의 2인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두 여성 에디터의 기획 경쟁도 달라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미 지난 주말에 있었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부터 그녀들의 은근한 기 싸움이 시작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섹션 TV연예통신’은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3시 45분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사진|‘섹션TV 연예통신’

▶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 "아직도 당신만 모르나 VODA"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MPANY : OUI entertainment / ADRESS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11 B1 / TEL : 02.3144.7245 / FAX : 02.3144.7246


COPYRIGHT © 2014~2016 OUIENT. ALL RIGHT RESERVED